2019.03.22 18:11
[2019-03-22]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대표 윤석호)가 지난 3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된 제35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 KIMES 2019(서울 코엑스 전시장)에 참가하여 고압산소치료기(고압산소챔버)를 전시 홍보하며 국내 및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아이벡스메디칼시스템즈(이하 아이벡스)는 이번 전시에서 1인용 고압산소치료기(모델명: IBEX M2, 최대 3기압)와 올해 상반기 출시를 준비 중인 IBEX Light를 소개했다.
또한 국내 및 수도권 내 고압산소치료 장비 부족 문제가 화두로 부상하며 다인용 고압산소치료기 도입을 희망하는 병원 관계자들의 관심도 역시 높았다는 게 아이벡스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아이벡스는 고압산소치료기를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하는 회사로 뛰어난 성능과 안전성을 가진 고압산소치료기로 높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다. 아이벡스의 1인용 챔버는 A.B.T RIDE®(Anti Barotrauma Technology®) 시스템의 적용으로 부드럽고 편안한 가압이 가능하며 ASME PVHO-1 및 NFPA99-Chapter 14기준 설계 제작으로 안전을 중시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고압산소치료’란 2 ATA 이상의 압력이 가해진 챔버 안에서 100%에 가까운 산소로 호흡하는 치료로 체내 산소 분압을 높여 괴사성 질환을 치료하는데 도움을 주며 난치성(만성)상처 치료에 그 효과가 입증이 돼 전세계적으로 활발하게 사용 중이다. 국내에서도 2019년 1월부로 당뇨병성 족부궤양과 난치성 골수염에 보험적용이 가능해져 관련 질환으로 고통받는 많은 환자들에게 희소식으로 작용하고 있다.
현재 고압산소치료기를 도입한 병원은 서울아산병원, 강릉아산병원,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인하대학교병원, 한림대학교 춘천성심병원, 전남대학교병원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기사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5552